hobby/boardgame

[보드게임] 그레이트 웨스턴 트레일 개봉기

2020. 12. 17. 23:04

드디어 구입했습니다

그레이트 웨스턴 트레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유튜브로 플레이영상만봤는데

재밌어 보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사도 주변에 나랑 같이 해줄사람이 없을것 같아서

그냥 안사고 미뤄뒀었는데 ㅋㅋㅋㅋ

 

최근에 한번 해봤는데 이건........ 봣던것보다 직접하니 더 재밌다

일단 소장해볼까.......ㅋㅋㅋㅋㅋ

 

심지어 코보게에서 확장판이나와서 같이 판매해서

바로 구입했습니다

 

 

 

 

 

 

 

구성물은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개인토큰들과 일꾼, 기차

 

 

 

 

점수작성용지

꽤 도톰하게 들어있어요 ㅋㅋㅋ

 

 

 

 

개인판입니다

 

 

 

두께는 좀 얇아요 ㅋㅋㅋ

좀 두꺼웠음 좋겠어요......

 

 

 

 

그리고 펀칭보드들입니다

 

 

 

각각 개인용 건물타일과 공용 건물타일

 

 

 

개인판위에 덮어쓰는 타일들

 

 

 

기차역 보너스 타일

 

 

 

 

돈토큰들

 

 

 

 

재난타일과, 일꾼타일들입니다

 

 

 

 

 

 

게임판이 좀 커요 ㅋㅋ

집에서 둘이하는데도 폭을 거의 꽉 채우더라구요

테이블이 좀더 컷으면 좋겠다.......

 

 

 

안에 같이 들어있던 포커테이블 프로모예요 

 

 

 

그리고 카드가 두묶음 들어있습니다

각자 개인별로 들고 시작하는 소카드 묶음이 들어있고,

구입하는 소묶음, 미션카드? 등이 있습니다

 

 

 

 

카드슬리브는 

팝콘 5890 사이즈를 사용했어요

 

 

 

 

 

이거 2인플도 재밌을까?

남자친구가 설명도 안들으려고 할것만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가지고 있으면 언젠가는 누군가가 나랑 해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