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원더풀 월드 개봉기

2020. 12. 17. 22:57

이 게임은 사실

무슨게임인지도 몰랐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우연히 MTS에서 직접 알려주는 자리에 가게되서

그 때 처음 접해봤어요 ㅋㅋ

그런데? 게임이 너무 쉽고 재밋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펀딩에 참여했던 게임인데

12월 초에 집에 도착해서 바로 개봉했습니다

 

사실 확장도 같이 펀딩했었는데

확장 두개중에 하나만 사고싶은데 펀딩두개를 묶어서 팔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본판만 사고 나중에 풀리면 그중 하나만 구입할 예정이예요

 

 

 

 

 

카드묶음들과 펀칭보드, 설명서, 게임판이 들어있습니다

 

 

 

게임판은 이렇게 두개를 길게 연결합니다

보통은 접혀서 들어있는데 이건 이렇게 두개를 연결하는 식으로 되어있어요

 

 

두께는 두껍지는 않은 편이예요

 

 

 

게임에서 사용하는 토큰들입니다

이건 두껍습니다 ㅋㅋㅋㅋㅋ

 

 

 

게임에서 사용되는 자원컴포들입니다

테포마에서 사용하는 개인컴포같아요 ㅋㅋ

 

 

 

그리고 카드가 세묶음 들어있습니다

 

 

 

슬리브는

팝콘 67103 사이즈 사용했어요

 

 

 

카드는 각각 종류별로 다섯가지와

국가카드? 가 들어있어요

 

 

 

 

 

펀딩에서 추가로 제공된 카드들과 게임진행마커예요

 

 

 

앞뒤로 돌리면서 자원먹는 트랙방향을 바꿔줍니다

원래는 펀칭보드에 들어가있는데 마커를 따로 줬어요

 

 

 

 

추가된 카드들입니다

각각 제국카드 C면이 추가되고, 

다른 카드들이 추가됬어요 ㅋㅋ

 

 

 

 

정리하고 나니 이렇게

 

 

 

 

이건 받고나서 아직 플레이를 해보진 못했어요 ㅋㅋㅋ

이번주에 한번 해보려구요 ㅋㅋ

그때 여름쯤에 해보고 안해봐서 룰북을 다시 한번 봐야할것 같네요 ㅋㅋ

근데 그때 재밌게 했었으니 둘이해도 재밋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