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그레이트 웨스턴 트레일 북부행 철도 개봉기

2020. 12. 17. 23:06

본판 구입하면서 같이 구입한 확장판입니다

게임보드 위에 정말로 북부에 확장하는 게임판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성물은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개인판과 건물이 추가됬어요

 

 

 

컴포도 추가되었습니다

 

 

 

 

기차역 보너스 타일도 추가

 

 

 

 

 

이건 도시애 놓는 보너스 타일? 이래요

 

 

 

추카 타일들

 

 

 

안에 들어있는 게임판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가운데를 접고 맨위에 기차레일부분을 덮어요 ㅋㅋ

 

 

 

딱 맞게 덮게끔 밑에 저정도 공간이 있거든요

 

 

 

 

이거 확장 껴서 해보고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확장껴서 플레이는 안해봤는데

재밌을것 같다 ㅋㅋㅋㅋ 언제쯤 해볼수잇을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