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카르카손 : 수렵과 채집 개봉기

2021. 1. 8. 17:00

살까말까 계속 고민하다가

며칠뒤에야 구입하게 된 카르카손 수렵과 채집입니다

 

남자친구가 복잡하고 어려운게임을 싫어해서 ㅋ

둘이서 쉽게 즐길수 있을만한 게임을 하고자 구입했어요 ㅋㅋ

 

 

 

 

펀칭보드와 플레이어 미플들이 들어있습니다

 

 

 

5인까지 가능한 게임이라 다섯가지 색이 들어있어요

 

 

 

점수판

 

 

펀칭보드입니다

 

 

 

지형타일은 일반적으로 하나씩 공개하는 일반 지형타일,

선돌이 들어간 숲을 완성시켯을때 뽑을수있는 선돌지형타일,

점수표시용 타일과 사슴체크용 체크토큰입니다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 완료

 

 

 

예전에 카르카손을 보드게임카페에서 해봤어서

기본룰은 알고있었어요 ㅋㅋ

거기에서 추가된 오두막이라 바로 플레이 할수 있었구요 ㅋㅋㅋ

집에 있는 테이블이 작아서 내맘대로 저멀리 놓을수가 없던게 아쉽........

넓은집으로 이사가서 통나무로 된 큰 카페테이블을 거실에 놓고싶은 심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르카손 빅박스가 나온다고해서 

좀 고민하긴했는데

복잡하게 이거저것 또 다들어가있음 안할게 뻔해서

그냥 이걸로 만족하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서만 해도 재밌고 간단해서 커플게임으로도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