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렉시오 플러스 개봉기

2021. 12. 13. 22:15

정확히 작년 12월에 구입하고 찍어둔 렉시오 플러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서야 올리는 개봉기.....

 

렉시오는 처음에 별로 관심이 없었어요

사실 포커도 할줄 모르고 ㅋㅋㅋ 노관심이 었는데

한창 와디즈? 엿나 에서 렉시오펀딩이 계속 성공적으로 끝나면서

아 이게 정말 재밌는 게임인가?

하고 관심을 갖게된 찰나,

주변에 물어보니 새로나온게 예전보다 칩도 업그레이드 됬고,

재미있다고해서 구입하게 됬습니다 

 

 

 

 

오자마자 바로 개봉

생각보다 설명서나 참조표같은건

디자인이나 인쇄상태가 그렇게 좋아보이진 않았지만ㅋㅋㅋ

플레이하는데 게임만 잘되면 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커랑 비슷하다고 하더라구요

이전까진 전혀 몰랐었는데 ㅋㅋ 하기 쉽게 정리되어있어요

 

 

 

 

타일은 불량없이 제대로 잘 왔습니다-

 

 

 

 

그리고 정말 맘에 들었던 게임칩ㅋㅋ

이전 게임에서 게임칩 자체를 아예 안썼었는데,

모임에 나가서 게임칩을 가지고 게임을 하다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이참에 구입했어요

1,5,10은 기본으로 들어있는거고,

다른게임에서도 같이 사용하려고 

2,50,100도 구입!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있습니다-ㅋㅋㅋ

캠핑가서 첫 개봉하고 셋이서 게임했었는데,

전 이것도 재밌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신랑이랑 친구가 포커랑 비슷하다며

포커가 더 재밋다는거예요 ㅋㅋㅋ

그래서 또 아 그래? 그럼 포커를 좀 쳐볼까?

하다가 저는 포커로 옮겨갔습니다......

그 뒤로 사실 렉시오는 하지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커에 저 칩을 사용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아이들하고 포커 전에 참조표로 즐겁게 하기 좋을것같아요

 

사실 집에서 엄마아빠랑 같이 보드게임하기 쉽지않은데,

아빠는 포커를 알지만

엄마는 모르는.....ㅋㅋㅋㅋㅋㅋㅋ

그럴때 같이 즐기기 좋은 게임인듯 합니다 ㅋㅋㅋ

아이들도 이해하기 쉽고 

그리고 타일이라 손맛도 있고 ㅋㅋㅋㅋ

약간 파티파티한 느낌으로 하기 좋을것 같아요 

진행도 빠르고 다같이 즐기기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