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엘리베이터 앞에서 개봉기

2021. 1. 8. 16:54

이 게임은 원래 처음 나왔을땐 별 관심이 없었던 게임인데.

우연히 한번 해봣는데 너무 간단하고 재밌어서 바로 구입한 게임이예요

2인부터 4인까지 가능해서 둘이서도 해봤는데

확실히 인원이 많아야 재밌지만 둘이서도 괜찮았던 게임입니당

 

 

 

 

 

 

카드 한묶음과 점수지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점수지는 도톰하게 들어있습니다

 

 

 

 

 

 

 

 

카드는 각 색깔별로 다섯묶음

그리고 일곱개씩 캐릭터가 그려져있어요

일러가 너무 귀여워요 ㅋㅋ

그리고 설명카드, 각 라운드별 보너스점수카드가 있습니다

 

 

 

재질은 오돌톨한 느낌의 재질이구요,

 

 

 

슬리브를 씌우면 이렇게 

씌어도 박스가 넉넉해서 잘들어가요

팝콘 8090사이즈입니다

 

 

 

게임진행도 빠르고 룰도 쉬워서 간단하게 게임하기 좋아요 ㅋㅋㅋ

다른게임 하는 중간에 껴서 하니까 지루할틈도없어요 ㅋㅋㅋㅋㅋ

 

다른사람이 내 카드를 새치기를 해도 게임이 귀여워서 용서가 됩니다 ㅋㅋㅋㅋㅋㅋ굿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