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포르토 개봉기

2020. 8. 4. 11:42

 

 처음 나왔을때부터 일러가 예뻐서 구입하려고
보고만있다가 세일기간에 구입했습니다 ㅋㅋㅋ
집을 쌓고 완성시키는 게임이예요

 

 

 

 

 

 

 

 

 게임을
개봉하니 이런 카드가 들어있네요 ㅋ
포함시켜서 게임을 해본적은 없어요 ㅋㅋ

 

 

 

 

 

 

 

 내용물입니다
설명서, 게임판, 펀칭보드, 카드들

 

 

 

 

 

 설명서도 알록달록 예뻐요 ㅋㅋ

 

 

 

 

 

 

 

 게임판입니다
일단 판이 엄청커서 ㅋㅋㅋㅋㅋㅋㅋ
작은 테이블에선 게임불가예요 ㅋㅋㅋ

 

 

 

 

 

 

 각각 색상별로 건물타일들입니다

 

 

1층타일은 문이 달려있어요ㅋㅋ
각 색상별로 세개씩 들어있습니다

 

 

 



지붕타일, 점수토큰, 선마커예요

 

 

 

 

 

 

 

 

 게임에 필요한 카드들입니다
건설카드, 공통미션카드, 개인미션카드 세가지예요

 

 

 

 카드는 뻣뻣한 느낌의 재질이엇구요

 

 

 슬리브를 넣으니 이렇게 딱 맞네용
슬리브는
팝콘프리미엄 소프트 57.5 89
사이즈로 맞구요, 팝콘에서 구입했을때
슬리프포함으로 받아서 그걸 사용했습니다ㅋㅋ

 

 

 플레이어별 점수마커입니다

 

 이건 선마커 ㅋㅋ 아마도
사용하질 않아서 모르겟지만ㅋㅋ

 

 

이렇게 딱 맞게 정리하고 완료!ㅋ

 


각각 폴리백에 이렇게 담아둿어요

 

 

 

 

 남자친구랑 둘이 게임했을땐
확실히 재미가 좀 덜하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친구들 만날때 4인 풀로 해보려고 가져갔었는데
확실히 넷이서 하니까 재밋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게임도 쉽고 플레이타임도 길지 않아서
처음 하시는 분들도 게임을 이해하는데 오래안걸릴것같아요
대신 미션카드들이 어떤 그림인지는
첨에 설명서를 좀 봐야할것같더라구요 ㅋㅋㅋ

그거빼고는 건물층을 쌓아올라가는 재미가 있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