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cafe

[카페] 상수 어반플랜트

2021. 12. 21. 23:34

예전에 우연히 다녀온 상수 어반플랜트!

 

저녁을 먹고 카페를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들어가게 됬다

그런데 어쩜 분위기가 너무 좋쟈나!ㅋㅋ

 

 

 

 

 

 

 

이곳이 식물원인지 카페인지 모를

다양한 식물들이 있다 

안에는 생각보다 넓었는데,

2층까지 있었고 카페 안과 바깥쪽에도 자리가 마련되있었다

 

 

 

 

 

 

 

 

 

 

 

 

 

 

 

 

 

 

 

 

 

 

 

 

 

 

 

 

 

 

 

 

그리구 이 메뉴 이름이 뭐엿지

밥먹구 배가 너무 불러서

간단하게 음료랑 디저트 하나만 시켜서 들어왔는데

일년전에 먹었던거라서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메뉴였는지 모르겠다.............

 

 

 

 

 

 

 

 

 

 

 

 

 

 

 

 

 

 

 

 

 

 

카페 인테리어 자체가 힐링이 될것만 같은 싱그러운곳입니다.

지금은 어떻게 변했을지 모르겟네요 ㅋㅋㅋ

일년전에 갔었는데

사실 사진을 올려놓고 까먹고있었어요..............

그래서 로고도 예전로고임ㅋㅋㅋ아아라하하하하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2020년 6월...... 이걸 왜 잊어먹고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