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cafe

[카페] 코드지 프라모델과 커피를 동시에 김포 코드지

2019. 10. 14. 11:49

12일에 사실은 보드게임 페스타를 갈예정이었었으나,

남자친구가 토요일에 당직을 서야한다고해서ㅠㅠ

어쩔수없이 오전근무를 해야했던지라

흠....... 일단 점심을 먹으러 만나기로하고

점심을 먹고 뭘할까 생각하다가

뭐 재밌는데 없나 찾아보다가 가게된 곳이예요

김포라 집에서도 멀지않고

그냥 가만히 앉아서 커피마시구 수다떨기보단 역시

뭔갈 만들어야 즐겁기 때문에 ㅋㅋㅋ

 

그래서 다녀온 곳입니다

김포 코드지

 

각자 음료를 하나씩 주문했어요 

 

 

 

 

 

주문카운터 뒷쪽엔 새로 구입할 수 있는 프라모델들이 있구요

주변으로 이렇게 전시해놓은 프라모델이나 피규어들이 있습니다

종류는 아무래도 카페이다보니 많지는 않은데,

그중에서 시간을 떄우며 놀수잇는 프라모델을 세개 구입했어요

 

자세히는 못봤는데 아마 구입한 가격에 따라서

나갈때 주차할인증을 줍니다 ㅋㅋㅋ

아마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무조껀 주는건지는 사실 확실히 모르겠어요 ㅋㅋ

 

 

 

 

어쨌든 이렇게 세개를 들고

자리에 착석ㅋㅋ

아무래도 남자애들이 좋아하는 장난감류다보니까

부모들이 애들하고 같이 많이 오는것 같아요

저희는 이거 만드느라 정신팔려서 다른구경은 못햇는데

카페 자체는 2층까지 있고,

다른쪽엔 고전게임을 할수있는 곳도 있더라구요

 

 

 

 

이제 저는 제가 고른 건담을 뜯어봅니다

사실 만드는건 즐겁지만

가질생각은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들고 나면 전부다 남자친구 주려고 골랐어요 ㅋㅋ

이게 날개가 멋지다고 ㅋㅋ

 

 

 

 

그리고 남친은 이게 추억의 프라모델이라며

이걸 하나 후다닥만들어놓고

 

 

 

 

이것도 만듭니다

이게

생각보다 조립은 쉬운데

스티커 지옥이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성시키고 나니

이렇게

포즈취하고

무기 갈아끼고

난리를 치더니

포지와 똑같이 찍어준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박스에 잘담아 모셔갑니다........

그래 너가 좋다면 됫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만드느라 시간가는줄몰랐는데

벌써 4시간이 지났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바로 저녁먹으러 ㅋㅋㅋ

 

같이 만들면서 시간보내기 좋은것 같아요-

음료도 맛잇고

보니까 빙수메뉴도 있고 마카롱도 있어서

메뉴는 생각보다 다양했어요-!!

 

만드는거 좋아한다면 추천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