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cafe

[카페] 석촌 푸른하늘 무제한 보드게임카페

2019. 12. 13. 11:09

아쉽지만 사진이 별로 없숩니다.......

노느라 사진을 못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친구들이랑 한참 보드게임때문에 일주일에 한번씩 만날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드게임카페에서 돈을 너무 많이 써서

그뒤로 하나씩 사서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ㅋㅋㅋ

그런데 사서 모으기 시작하니 마땅한 장소가 없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뒤져찾다가 알게된 곳입니다

 

석촌에 있는 푸른하늘고전게임카페 예요=

이곳은 마치 성지같은곳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가게된이유는 그냥

무제한 2시간이후는 5,000원이라는 점,

그리고 이곳에서 메뉴에 밥까지 있었던것이었어요-

 

그땐 우리 한창 새벽까지 보드게임카페에서 달렸던때라 ㅋㅋㅋ

무제한 이것은 정말 센세이션이다......... 라고

바로 알게되자마자 찾아갔습니닼ㅋㅋㅋ

 

그리구 한참 뒤에

회사 동생에게 보드게임영업에 성공한 후,

커플끼리 함께 놀러가자 해서 다시 찾아갔어요

이런 좋은곳이 있다 밥도 있고 게임도 엄청많다!

하지만 게임설명을 다른 곳처럼 자세하게 해줄 수없는 곳이니 같이가자 ㅋㅋㅋ

 

 

남자친구랑 둘이 먼저가서

그렇게 해보고싶어하던 푸에르토리코 를 둘이 해봤습니다

둘다 안해본게임이라 처음에 좀 버벅거렸는데

전 꽤 괜찮더라구요 ㅋㅋ

근데 남자친구는 생각보다 별로였대요

ㅋㅋㅋㅋ 아니야 처음해보면몰라 한번 돌려봣으니까 또해봐야지!!!!!!!

나중에 기회가 되면 이거 살라구요 ㅋㅋㅋ

 

 

 

하다보니 동생 커플이 왔습니다

남자친구분을 처음봤지만 처음보자마자 같이 게임을 돌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는도중에 출출해서

제가 적극 추천한 치츠떡볶이를 주문했구요 ㅋㅋ

 

 

 

얼른 먹어치우고 킹도미노를 합니다 ㅋㅋ

회사에서 몇번 돌린적이있었는데

동생이 남자친구한테 재밌다고 꼭 같이 해보고싶었나봐요 ㅋㅋ

그리고 그것은 성공적ㅋㅋㅋ

 

 

 

 

마지막으로 저녁전에 간단하게 할만한 게임이 없나 하다가

사장님이 추천해준 펭귄파티를 해봤어요

이때 처음 해봤습니다

너무 간단하고 재밌더라구요?ㅋㅋ

그래서 그뒤에 구입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하고만 안멀면 정말

허구엇날 갔을텐데 너무 먼게 아쉽습니다

집근처에도 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

정말 게임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이용료가 저렴한대신 사장님이 모든게임을 붙어서 설명해줄수가 없어요-

대신 간단하게 게임진행을 종이에 직접 적어서 넣어두셨더라구요!

어느정도 룰을 인터넷이나 유튜브에서 보고 가시는걸 추천할께요-

사장님도 게임방법을 아는 부분은 어느정도 설명을 해주십니다!

하지만 알아가는게 이용하는데 더 편할꺼예요-

그리고 하시다가 궁금한부분이 있을때 물어보면 아는한은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다-

 

여긴 김치볶음밥이 맛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저 떡볶이도 꿀맛입니다

그리고 여긴 배달음식도 가능해요-

다른음식을 가지고 가는건 불가능하구요, 

대신 다른음식 배달은 되요- 대신 수수료 10%엿나? 를 지불하셔야합니다-

 

이용료 결재는 다 이용하고 나가실떄 한꺼번에 결재하면됩니다!

 

보드게임을 어느정도 할줄 아는 분과 여러 게임을 즐기러 가기에 딱인곳이예요!

그리고 원없이 질릴 때 까지 하고싶다! 하시는분들에게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