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큐비토스 개봉기

2022. 5. 2. 12:14

 

 

처음 출시부터 너무 귀여워서 구입할까 말까 계속 고민만하다가,

최근에 보드게임몰에서 할인하길래 구입한 큐비토스입니다.

 

박스일러스트부터 귀여워서 눈에 계속 들어왔거든요!

 

 

 

 

 

주사위 게임이라 주사위가 정말 많고,

저는 유튭에서 플레이영상만 짧게 봤었는데,

보드판이 한가지인줄알았는데 양면으로 두개 들어있더라구요

 

 

 

 

규칙서입니다.

 

 

 

규칙요약이 한장으로 정리되어있어요

 

 

 

수정 스티커가 들어있습니다.

 

 

 

펀칭보드

 

 

 

플레이어당 하나씩 4개이고,

앞뒤로 내용이 정리되어있어요

 

 

 

 

카드입니다.

캐릭터별로 들어있어요.

묶음 이미지만 찍어놓고 카드별로 사진을 안찍엇나봐요.........ㅋㅋ

 

 

 

슬리브는 보드엠 6590 사용했습니다.

 

 

 

라운드표시? 판이랑,

개인보드판입니다.

 

 

 

맵은 총 네가지예요

 

 

 

두께는 보통 보드게임판 두께정도 입니다.

 

 

 

게임에 사용되는 주사위들입니다.

처음 시작할때 가지고시작하는 기본주사위예요

 

 

 

색상이 들어간 주사위는 특수능력이있어서,

카드를 구입하면서 사올 수 있습니다.

 

 

 

노란색 주사위가 하나 불량이더라구요.........

색상이 안으로 프린트 되야하는데

한면이 다 되어있다.........

 

 

 

플레이어 미플ㅋㅋㅋ

미플도 동물입니다. 귀염

 

 

 

선마커입니다.

이 게임은 굴릴수 있는 주사위 제한이 있는 게임인데요,

선은 보너스로 이 주사위를 추가해서 굴릴 수 있어요

 

 

 

주사위 보관 트레이라구

주사위별로 엄청 들어있어요

ㅋㅋㅋ 그런데 보관하고 넣고 뺴기가 정말 너무 귀찮더라구요.......

그래서 이 박스는 안쓰고 트레이를 사서 보관해야할것 같아요

 

 

정리하면 이렇게

깔끔하긴 한데 ㅋㅋㅋㅋㅋㅋ

박스가 게임준비할때 너무 시간이 오래걸리고 힘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플레이를 해본건 아니고,

플레이 영상만 보고 구입했어요

게임이 알록달록하고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인플이라 친구들하고 여럿이서 파티파티한 느낌으로 즐기기 좋을것 같아요

캐릭터별로 카드도 여러장 들어있어서,

그때그때마다 주사위별 액션? 이 조금씩 다릅니다 ㅋㅋㅋㅋ

앞으로 달려나가면서 경주한다는것도 나름 긴박함? 이 느껴지는것 같아서 좋구요 ㅋㅋ

능력 필요없이 주사위 운빨이라 누구나 쉽게 즐기기 좋은게임 같아요!

얼른 친구들하고 모여서 해보고싶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