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시퀀스 개봉기

2022. 5. 2. 12:19

이제서야 구입한 시퀀스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게임은 사실 잘몰랐다가 최근에 우연히 하게 됬는데

쉽고 재밌더라구요 ㅋㅋㅋㅋ

가족끼리 해도 재밌을것 같고

인원도 12명까지 가능해서

남녀노소 가리지 않구 즐기기 좋을것 같아서 구입했어요

 

 

 

 

 

 

구성물도 간단합니다.

게임판, 색상별로 칩, 카드

 

 

 

보드판에는 이렇게 카드모양이 프린팅 되어있구요,

카드를 뽑으면서

빙고처럼 칩을 놓는 게임이예요

쉽죠 ㅋㅋㅋ

 

 

 

테두리도 깔끔하게 처리가 되어있습니다.

 

 

 

설명서입니다.

두장으로 간단한 룰

 

 

세가지 색상별로

앞면은 포커모양이 있고,

뒷면은 시퀀스라고 적혀있어요

 

 

 

카드가 두묶음 들어있습니다.

같은 번호가 두개씩 들어있어요

 

 

 

참조카드도 같이 들어있어요

 

 

 

슬리브는 보드엠 5889 사용했어요

 

 

 

 

 

카드가 좋은게 뽑혀야

내 칩을 모아서 가까히 둘수있는데 ㅋㅋ

맘처럼 쉽게 카드가 나오질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6명이서 팀전으로 진행했는데요,

상대방이 들고있는 카드랑 너무 멀어서 중구난방으로 칩을 놓다가 져버렷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기면 참 좋겠지만

이 게임이 하다보니 그런거 없이 즐겁게 즐기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어버이날에 들구가서 엄빠랑 같이 할 생각입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