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시크릿 히틀러 개봉기

2023. 1. 28. 19:48

우연히 보드게임 카페에서 처음 해본 시크릿 히틀러!

재밌어서 사고싶다 생각만 하고있다가

혹시나 해서 알리에서 검색해보다가 나와서 구입했습니다.

알리에서 구입한 첫 보드게임! 

 

생각보다 깔끔하게 잘 왔어요

 

 

 

 

구성물 입니다-

알리에서 구입하는거라 조금 걱정했었는데,

구성물도 빠짐없이 불량없이 잘왔어요

 

 

 

규칙서

 

 

당연히 영어라... 읽을수가 없어요......

 

 

 

인원수에 따른 보드판입니다-

 

 

 

마감처리도 깔끔해요

두께도 적당합니다

 

 

 

 

대통령, 수상 표시판입니다.

나무로되어있고, 뒷면에는 간단한 설명이 적혀있어요

 

 

 

마피아 게임이기 때문에 봉투가 들어있어요

 

 

 

라운드 진행 토큰

 

 

 

정책카드

 

 

 

게임에 사용되는 카드들

첫 플레이때 롤카드와 찬반카드만 사용해서 나머지 카드는 잘모르겠어요

유튜브에서 룰영상을 제대로 봐야 게임을 진행할 수 있을것 같아요 ㅋㅋㅋ

 

 

 

10인까지 할 수 있는 게임이라

롤카드가 총 열장 들어있습니다.

리버럴 여섯장, 파시스트 세장, 히틀러 한장

 

 

 

 

슬리브는 보드엠 6590사용했습니다

 

 

게임상태는 생각보다 좋았는데요,

카드 인쇄가 고르지 못한 불량이 있더라구요

이렇케 겹쳐서 확인해보시면 조금씩 색상이 다릅니다 ㅋㅋㅋㅋ

롤카드가 심하게 다른건 자주하면 누군지 알수도 있을것 같아요........

 

 

 

알리에서 구입한것 치고는 첫 구매 성공적입니다 ㅋㅋ

 

 

 

 

초반에 보드게임에 빠졌을 때 친구들이랑 아발론하면서 

엄청 재밌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그때 기억이 나서 마피아 게임류로 새로 구입했는데,

이제 친구들을 예전처럼 자주 만날수가 없어서 언제 해볼 수 있을지 모르겟어요ㅠㅠ

 

언젠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