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라마랜드 개봉기

2023. 2. 27. 11:00

처음 게임 이미지를 보고 귀여워서 구입할지 말지 고민하다가,

유튭에서 게임 설명해주는 영상보고 바로 구입한 라마랜드!

패밀리게임으로 괜찮다고 해서 쉽게 할수 있을것 같아서 구입했어요!

일러스트도 너무 귀엽고,

처음에 받았을 때 생각보다 무거워서 조금 놀랐습니다 ㅋㅋ

 

 

 

 

 

오픈! 해보니 안에 펀칭보드가 정말 많더라구요,

이래서 무거웠구나

특히 펀칭타일들의 두께가 어마어마해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게임 설명서입니다

룰이 어렵지않아서, 페이지도 적고, 그림과 함께 설명이 나와있어요

 

 

 

펀칭타일들입니다.

개인보드판에 5가지 모양의 땅타일과 코인, 수확물등이 있어요

양면으로 접혀있어서 꽤 많습니다

 

 

 

랜덤모양의 개인타일이 네개

 

 

두께는 이정도로 두꺼워요!

 

 

 

타일은 총 다섯가지 모양입니다.

앞뒤로 똑같은 모양이 프린트 되어있어요

 

 

 

옥수수? 자원 토큰

 

 

 

코인

 

 

 

카카오 토큰

 

 

 

감자토큰

 

 

 

개인 떔빵용 돌?타일

 

 

 

플레이어 토큰입니다

색상별로 네개씩 이예요

 

 

 

선마커입니다

 

 

카드는 한묶음 들어있어요

 

 

 

집타일을 덮었을 때 가져올 수 있는 일꾼 카드와

세가지 먹이를 먹는 라마카드가있는데요,

라마 표정이 미묘하게 좀 다릅니다 ㅋㅋㅋㅋㅋ

 

 

 

카드는 반들반들한 재질이예요

 

 

 

그리고 미션카드들입니다.

시작할 때 랜덤으로 세장씩 펼쳐놓고 게임을 진행하는데

황금색 카드는 숙련자용이라네요 ㅋㅋ

 

 

 

그리고 라마미플이예요

 

 

 

점수지는 조금밖에 안들어있고,

양면이 아니라서 자주쓰면 곧 없어질것같아요 ㅋㅋ

 

 

카드 슬리브는 팝콘에서 구입할때 준 슬리브를 사용했습니다

블랙라벨 5992를 사은품으로 주셨는데,

정말 딱 한장도 남지도 모자라지도않고 맞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카드 케이스도 있었는데

조립하고 넣으려고 보니까

카드가 안들어가요.......

이 카드 넣으라고 주신거 아닌가요...

케이스가 넘 작아서 그건 다음에 다른게임에 사용해야겠어요

잘못주신건지 아니면 랜덤으로 주시는건지..... 아니면 그냥 아무거나 주시는건짘ㅋㅋㅋ

 

 

 

목욜에 주문해서 금욜에 받았어요!

친구 부부집에 1박하면서 놀기로 했어서, 주문할떄 바로 왔음 좋겟다 싶었는데,

바로 보내주셔서 토요일에 바로 해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도못할 미션에 토큰놓고 욕심부렸다가ㅋㅋㅋ

다른 곳에 다 막혀서 놓지도못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언덕으로 만들어 올리기 너무 빡세더라구욬ㅋㅋㅋㅋ

그런데 땅넓이고 테트리스 하고

라마올려놓고 하니까 너무귀여워요 ㅋㅋ

룰도 쉽고 설명하기도 쉬워서 바로 플레이하기 좋았어요!

 

그리고 사진찍으니따 땋! 너무귀여움ㅋㅋㅋ

 

패밀리 게임으로 왜 추천하는지 알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쉬운 보드게임이나 보드게임 초보자,

아니면 엄빠랑 같이 하기 좋을것 같고,

그리구 커플끼리 아기자기하게 하기도 너무 좋을것같아요 ㅋㅋㅋㅋㅋ

보통게임은 어렷이서 해야 재밌잖아요?

근데 이건 노상관! 둘이해도 재밌다!

 

다음에 집에 가져가서 도전! 해볼려구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