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노 머시 개봉기

2022. 5. 17. 22:44

최근에 유튜브에서 이 게임 플레이 영상을 봤는데요,

노관심이었는데 생각보다 게임이 즐겁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출시하자마자 구입했습니닼ㅋㅋㅋ

 

 

카드게임이라 박스자체도 작고 가볍습니다.

 

 

 

구성물은 카드와 설명서

 

 

 

1번부터 10번까지 카드들이 들어있습니다.

 

 

카드 재질도 좋아요 ㅋㅋ

 

 

 

슬리브는 게임 구입시 함께온 팝콘 블랙라벨 56x87 사용했습니다.

 

 

 

 

친구들이랑 가볍게 돌리기 좋은 파티게임입니다.

운빨 게임 같은 느낌도 들고 ㅋㅋㅋ

 

욕심을 안부려도

다음사람이 내 점수를 가져가고ㅋㅋㅋ

게임 플레이 내내 웃고 즐겁게 할 수 있는 게임이예요

5명까지 가능한 게임이라

여럿이 모여서 다른 게임 중간에 하기 좋고,

공간차지도 많이 하지 않아서 그냥 카페에서 가볍게 돌리기 좋을듯 합니다 ㅋㅋ